공지사항
[보건] 코로나19 감염병 관련 온라인 자가진단 문진을 실시 안내(20200513)
2020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을 운영하기 위하여 "코로나19 감염병 관련 온라인 자가진단 문진"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재학생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근거 : 교육부 지침 5.7(목)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학교 방역 가이드라인"
1. 문진 대상 : 2020-1학기 전체 재학생(필수 참여)
2. 문진 기간 : 2020.5.13(수) ~ 코로나19 상황 종료시까지
- 대면수업 참여일 등교 전에 매일 자가진단 실시
3. 작성 방법 [상세내용 붙임 참조]
① http://portal.ysc.ac.kr 주소창 직접 입력 또는 송담넷 검색
② 로그인(용인송담대학교 송담넷 ID/PW 입력)
※ 웹 브라우저 실행 시 팝업 차단 기능 해제 권장
③ 코로나19 온라인 자가진단 문진표 작성
④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작성
⑤ 제출완료
4. 문진결과 "이상있음" 일 경우
- 학과 사무실(조교, 지도교수)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5. 주의 사항 : 등교 시 대학 정문에서 발열체크와 함께 온라인 문진 결과(휴대폰)를
요청 할수 있으므로 속한 확인 절차 진행을 위해 정문 출입 전 [코로나19 온라인 사전 문진 결과]
모바일 페이지 접속 상태 유지 권장
[붙임] 코로나19 온라인 자가진단 문진표 및 개인정보 동의서 작성방법 1부. 끝.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