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혁신지원사업단>사업단 소개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혁신지원사업단

Only one, Student Success!

용인예술과학대학교는 용인지역 유일한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는 고등교육기관으로써 시대에 맞는 교육철학과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전문대학 최초 ISO21001 획득,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문대학기관평가인증, Linc+사업,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선정 등 수많은 성과를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우리 대학은 4차산업 시대 도래에 따른 교육패러다임 변화와 산업현장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고자 중장기발전계획에 따라 ‘진로 탄력성(Career Resilience) 역량을 갖춘 예(禮), 술(術), 인(人)’ 양성을 인재상으로 세우고, 신속하게 교육체제 혁신을 추진했습니다.

이번 혁신지원사업의 모든 방향성도 중장기발전계획을 통해 도출된 대학의 3대 핵심역량인 ‘자기관리 역량’ ‘창의융합 역량’ ‘공동체 역량‘을 함양하여 학생 성공(Student Success)에 더욱 가까이 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특히 혁신지원사업은 학생 성공(Student Success)에 최고의 가치로 두고 CREM(Curriculum, Result, Environment, Method) 전략 추진을 통해 대학 교육생태계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차별화된 비교과프로그램을 설계⸱운영⸱관리함으로써 대학 교육품질의 지속적인 향상과 대학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는 오로지 학생 성공을 목표로 달려갑니다. 불확실성과 다변성이 가득한 시대, 대학은 학생 성공을 위해 나가야 할 방향을 정확히 세우고 모든 교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성공적인 혁신지원사업을 추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장 류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