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예술과학대, 대학 최초 2년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관 선정

본대관리자 2021-12-27 조회 : 515


 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 3일 서울 가든호텔에서 진행된 2021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행사에서 대학 최초로 2년 연속 지역사회 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시행하는 제도로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주는 제도다.

 

 이번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심사는 각 기관의 ESG 3개 영역, 7개 분야 25개 지표를 부문으로 5가지 부문으로 진행됐다.

 

 심사 결과 용인예술과학대학교는 지역사회공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최성식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총장은 “앞으로도 대학 건학이념에 따라 사회공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역 거점대학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인‧물적 인프라를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용인예술과학대학만의 특색있는 사회적 책무활동을 통해 용인시의 포용적 혁신성장에 기여하며, 지역인재양성, 지역상생 등을 실천 과제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교육기관이 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