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송담대, 코로나19 속 학생 참여를 위한 비대면 온라인 Zoom 회의 열어

본대관리자 2021-02-05 조회 : 978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달 19일 교내 창의교육실에서 실시한 대학평의원회와 등록금심의위원회를 온라인 ZOOM 회의 형식으로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학생, 학부모, 용인시민 등 대학 이해관계자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회의는 ZOOM 회의로 실시간 동시 진행함으로써 대학 주요 의사결정에 대한 학생들의 참여를 이끌고 의견을 청취했다.

용인송담대는 대학평의원회 의장을 학부모로 선출하는 등 대학 운영 공공성 강화와 민주적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최성식 총장은 “대학평의원회 및 등록금심의위원회 등 법령상 위원회뿐만 아니라 대학 운영의 공공성 확보를 위해 다방면으로 참여‧소통 창구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며 “코로나19 속 대면 회의가 어려운 상황에서 등록금 동결 등 주요 의결 사항은 온라인 ZOOM을 통해 대학 이해관계자들이 적극적으로 의사개진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회의 콘텐츠를 개발하겠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