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창업지원단>창업보육센터>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창업보육센터

코로나19 관련 출입통제 및 발열체크 안내

김용남 2020-04-29 조회 : 682

창업보육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5/4(월)부터 실습수업 대면수업으로 많은 학생들의 등교가 시작됩니다.

이에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출입통제 및 발열체크하게 되었사오니 입주기업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기간 : 2020.5.4(월)~


2. 출입통제/ 발열체크 위치 : 붙임자료 참조

3. 대학 내부적으로 5/15(금)까지만 발열체크 근무편성이 되어있으나 연장될수 있사오니 참고바랍니다.(연장의 경우 추후 공지 예정.)

4. 또한 출입통제외에 통제 시간을 피해 출입되신 분들이 있을수 있어 아래와 같이 추가 발열 체크를 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 보육실별 방문 발열체크 : 오후 3시~ 4시 예정 (예정시간은 부득이한 경우 다소 조정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5. 기타
   - 개별 마스크는 각 기업(또는 개인)이 준비/비치하셔야 하나 혹시 기업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시지 않으신 경우, 보유하고 계신 마스크가 없으시다면 저희 사무실을 방문하시면 추가발열체크후 마스크를 1매씩 제공드릴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 학교식당 이용시 다수 학생들의 이용으로 코로나19 전염 위험이 있사오니 가능하시면 11:30까지 식당을 방문하시어 이용하시거나 외부 식당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기 송부드렸던 코로나19 관련 대응지침을 다시한번 첨부화일로 올려드립니다.


위치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