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학사] 2021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1차) - 대학 학생 공지
2021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1차) - 대학 학생 공지
(2021.08.18. 용인예술과학대학 교무처)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원활한 학사운영을 위하여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을 아래와 같이 운영 하고자 하오니 학부모와 학생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1. 주차별 수업 운영 계획 (2021.08.30. ~ 09.24.)
.가. (수업운영 기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연동
. 나. 강좌별 수업운영(대면𐩐비대면)방법은 학과 문의 또는 강의계획서 확인
. - 수강계획서 주차별 수업운영 안내 포함(30% 이상 대면 수업 필수 유지)
. 다. 단계별 운영 방침: 대학 방침에 따른 학과 자체 수업 운영 방안 수립 운영 가능
. * 대면, 비대면 혼합 - 개별 수업 내에서 대면‧비대면 방식을 혼합 활용하는 경우
. * 제한적 대면(소규모) - 실험·실습·실기 과목 및 소규모 강의만 제한적으로 대면수업을 하는 경우
.* 2주 단위의 사회적거리두기 변화에 따른 수업운영 방식 변경 가능
.2. 법정공휴일, 대체 공휴일, 개교기념일(11.17, 수) 보강 계획
. - 비대면 수업 진행 권장(공휴일 당일 실시간 화상 수업은 제한함)
.3. 백신 공결제도 안내 (접종 당일 + 접종후 1일)
. 가. 백신 접종일 출결 인정
. 나. 접종후 증상 있는 다음날도 인정
. 다. 백신접종 증빙: 접종 문자, 접종 증명서 등
2021.08.20. (금)
용인예술과학대학교 교무처장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