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학사] 용인송담대학교 모바일 전자출결 앱 설치안내 (2019-1학기)
1. 2019학년도 1학기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 도입하여 아래와 같이 시범운영을 시행 합니다.
가.대상 : 용인송담대학교 재학생 및 해당 교수
나. 시행
- 2019-1학기 시범 운영으로 일부 교수님의 강좌에 모바일 전자출결을 이용함.
- 기존 전자출결 시스템과 병행 운영 됩니다. (학생포탈 및 신규 사이트 출결정보 제공)
-2019-2학기 전면 시행 예정임.
2. 모바일 전자출결시스템 설치 안내
가. 앱설치 하기 http://attend.ysc.ac.kr/app/ 설치 안내 동영상 확인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용인송담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을 설치
- I Phone : http://attend.ysc.ac.kr/app/ 에서 설치
나. I Phone 설정 추가 (사용 설명서 05페이지 참고 )
- 앱을 설치 한 후 ,
설정 > 일반 > 프로파일(기기관리) > Xidsystem Co.,LTD >
“ Xidsystem Co.,LTD을 신뢰함 “ 을 클릭 후 사용하세요.
* iOS가 12.1 이상인 경우 블루투스 상태가 비정상일 경우
기기 이름을 반드시 학번 혹은 사번으로 변경해주세요
: 설정>정보>이름 >> 이름 변경
다. 앱/웹에서 로그인 : 송담넷 ID / 비밀번호
라. 관련 웹페이지 정보
① 앱설치 페이지 URL : http://attend.ysc.ac.kr/app/
② 학생 웹페이지 URL : http://attend.ysc.ac.kr/ysc/student/
③ 교수 웹페이지 URL : http://attend.ysc.ac.kr/ysc/online/
[down]?id=news&filename=2019_03_01_16_28_50.jpg'>
[down]?id=news&filename=1551425163_2019_03_01_16_25_02.jpg'>[down]?id=news&filename=2019_03_01_16_27_07.jpg'>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