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대학생활
학사공지
[학사] [학사] 팩스민원 및 정부24 민원발급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하계집중휴무기간)
교무과
2022-07-27
조회 : 874
용인예술과학대학교 하계방학 집중휴무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대학 민원 신청시 참고하여,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집중휴무기간 중 모든 민원 업무는 중단되며,인터넷증명발급센터는 항시 이용 가능합니다.
○ 집중휴무기간
- 적용기간 : 2022. 8. 1.(월) ~ 8. 5.(금) 5일간.
- 집중 휴무기간 중 각종 증명서 FAX 민원 처리 불가
○ 집중휴무기간 내 인터넷증명서 발급 안내
- 인터넷 증명서 발급 : [대학 홈페이지] 우측상단 [증명발급센터] 회원가입 후 해당 증명서 선택 후 직접 출력 가능
* 위 기간동안 증명서발급서비스는 중단되므로, 인터넷증명발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미처리 건은 2022.8.8.(월) 09:00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