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외국인 유학생 개인별 맞춤 취업컨설팅 실시

본대관리자 2021-07-21 조회 : 647



 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 대학일자리센터는 교내 재학 중인 외국인유학생들의 취업 성공을 위해 개인별 맞춤 자기소개서 첨삭 및 유학생별 국적에 맞는 잡매칭이 이루어졌다. 한국에 정착하고 싶어하는 유학생들에게 한국의 기업문화 및 현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 구인사이트 검색 방법 및 기업정보 확인 방법과 입사지원서 등록 방법을 안내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유학생들의 한국어수준과 희망직무에 따라 다양한 구인사이트 검색을 통해 유학생들에게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학생이 희망하는 기업의 인사담당자와의 통화에서 외국인 채용 및 비자지원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최종 지원할수 있도록 하여 유학생들의 취업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베트남 유학생인 쯔릉한린(경영사무과)양은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하다. 한국에서 취업하여 정착하고 싶은데 교수님들과 상담선생님들 덕분에 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대학일자리센터 상담을 자주 받고 싶고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취업시장에서 한국에서 취업하고자 노력하는 유학생들을 위해 개인별 맞춤 상담 및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