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송담대, 올해 교육부 '대학 진로·취업지원 현황 조사' 참여

본대관리자 2021-07-01 조회 : 606

용인송담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약 5주간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진로교육센터가 주관하는 '대학 진로·취업지원 현황 조사'에 참여했다.

대학 진로·취업지원 현황 조사는 우리나라 대학의 진로교육 현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진로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을 입안하는데 기초 자료로 제시하고자 이뤄진다.

이에 용인송담대 대학일자리센터는 '대학 조사 내용'에서는 취·창업 지원과 관련된 계획, 조직 및 인력, 교육과정 및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된 31개 문항에 답했다.

또 '학생 조사 내용'에서는 각 학과·학년별로 2명을 선정해 중·고등학교의 진로 경험과 도움 정도를 질문하고 진로교육의 효과와 연계성을 파악하기 위한 대학생활 진로경험 등과 관련된 22개 문항에 답해 최종 제출했다.

용인송담대 대학일자리센터 서대우 센터장은 "향후 '2021년 대학 진로취업지원 현황조사' 결과 보고서를 토대로 대학 차원의 진로 및 취업지원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