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공지사항

[학사] 팩스민원 및 정부24 민원발급 서비스 중단 안내 (하계집중휴무기간)

교무과 2021-07-30 조회 : 1990
용인예술과학대학교 하계방학 집중휴무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대학 민원 신청시 참고하여,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집중휴무기간 중 모든 민원 업무는 중단되며,인터넷증명발급센터는
항시 이용 가능합니다.


○ 적용기간 : 2021년 8월 2일(월) ~ 2021년 8월 6일(금)
○ 집중 휴무일 기간 내 인터넷증명발급 안내
: 인터넷발급 (https://ysc.certpia.com/) - 회원가입 후 증명서 발급
(참고 :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사안내 → 증명발급

※ 하계방학 집중휴무 기간 동안 대학 민원처리가 불가하며,
신청민원은 집중 휴무기간이 종료된 후, 평일 오전 9시 이후 순차척으로 처리됩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