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대표홈페이지>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Popup Zone

한마음 한걸음으로 새로운 송담대를 만들어갑니다.

취업(구인)의뢰
Language

공지사항

공지  [일반] 2020학년도 2학기 제2차 등록금 납부 안내

관리자 2020-09-09 조회 : 755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학년도 2학기 제2차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20.09.14.(월) ~ 09.18.(금)

2. 납부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가상계좌)

3. 고지서출력 : 학교홈페이지송담넷마이페이지등록금 고지서 출력

4. 등록금 실시간납부 결과 조회 : 국민은행 → 개인홈페이지 → 홈페이지 상단 메뉴(공과금) → 대학등록금 → 납부조회/취소

 ※ 개인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등록금 납부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등록금 납부영수증 출력 : 학교홈페이지송담넷마이페이지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당일 출력 불가, 다음 날부터 등록금 납부영수증 출력 가능합니다.

6. 납부방법 :
계좌납부 :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이체(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타행환 송금 가능)

 ※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등록금 납부기간에만 부여된 등록금 납부계좌로, 등록금액과 일 치할 경우에만 입금가능하며, 등록금 납입 시 예금주는 학생본인 성명으로 되어 있으니 확 인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가상계좌로 등록금 입금시 송금인은 학생본인 이름이 아 니어도 됨)

7. 유의사항
- 유보생, 조기복학, 재입학생은 우리대학 본관 사무처 총무과를 방문하여 등록금고지서 를 발급받은 후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하시면 됩니다.

 

※ 등록금 납부관련 문의 : 031) 330-9433. 9434, 9154, 9168
※ 학자금 대출, 장학관련 문의 : 031) 330-9122
※ 학적(복학, 휴학)관련문의 : 031) 330-907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