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연혁>YASU FOCUS>YASU FOCU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FOCUS

용인송담대, 2013년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획득

본대관리자 2014-01-20 조회 : 2005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 16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본관 3층 거문고 C홀에서 2013년도 전문대학 기관펑가인증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받았다.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제의 심사기준은 9개의 유형에 세부기준 27, 평가요소 72개로 대학의 사명과 발전계획, 교육, 산학협력, 학생, 교원, 교육시설 및 자원, 대학의 책무와 교육개선 등을 모두 충족해야 인증을 받게 되어 있으며, 2011년 시행 이후, 전국 138개 전문대학 중 113개 학교가 인증을 받았다. 이로써 용인송담대학교는 “정부가 추진하는 재정지원사업에 한발 더 다가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학생 중심의 교육목표 및 각종 내부적 교육시스템에도 박차를 가해 교육의 질을 높여 창의적이고 유능한 전문직업인 양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인증 획득을 계기로 최성식 총장은 “‘끝’이 아닌 ‘시작’으로 대학의 지속적 교육품질 관리 및 정량지표에 대한 모니터링 등을 통해 4년 후 갱신 심사에 또 한번의 대학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내부적인 교육 행정은 물론 대외적 활동도 적극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