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지속가능경영>대학사회적책무>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대학사회적책무

용인송담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본대관리자 2020-03-16 조회 : 788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 6일 전 교직원과 재학생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성금 1천만원을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지사에 기탁했다.

 

기탁한 성금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주민과 코로나19 확진자를 중심으로 취약계측과 저소득층을 지원할 계획이다.

 

용인송담대학교는 코로나19의 최대 피해 지역인 대구·경북 지역 시민들의 빠른 극복을 돕기위해 전 교직원 및 재학생 200여명이 자발적으로 나서서 힘을 모았다.

 

최성식 총장은 “지금 대학이 정상화되지 않아 먼저 성금으로 힘을 보태고자 한다. 앞으로 대학이 가진 자원과 역량을 총동원하여 추가적으로 대구와 경북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대학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송담대학교는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유일한 2, 3년제 전문대학으로 4년제 간호학과를 운영 중이며, 재학생 수 약 3천8백명의 직업교육 전문대학으로써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와 협력사업을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