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2021년 제1차 경인권역 대학일자리센터협의회 간담회 참석을 통한 사업 성과 강화

본대관리자 2021-08-18 조회 : 662



 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7월 27일 ZOOM으로 진행된 제1차 경인권역 대학일자리센터협의회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3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우수 운영 사례 발표와 한국고용정보원청년정책모니터링팀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요사업 성과 및 2021년 사업 수행 관련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3개 대학에서 발표한 운영 사례를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진로·취업지원 운영프로세스와 관련 프로그램을 비교해 보면서 대학일자리센터(4년차) 세부 사업 운영을 더욱 내실있게 다져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또한,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다가오는 8월 17일 예체능계열 학과 멘토 교수 40명을 대상으로 진로·취업 상담역량강화를 위한 특강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교수들이 전공 분야에 맞는 학생 취업 전략을 수립하도록 지도하여 취업률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고용노동부로부터 2017년 9월 시범사업으로 지정 받아 2018년 본사업을 시작으로 2021년 현재 4년차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연차별 성과를 고도화 하기 위한 공간적, 기능적 연계·확대 방안을 다양하게 모색하고, 적용하고 있어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