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2021 전국대학일자리센터협의회 상반기 세미나 참석

본대관리자 2021-08-18 조회 : 601



 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 대학일자리센터는 2021년 전국대학일자리센터협의회 상반기 세미나에 참석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한남대 스튜디오에서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전국 대학일자리센터협의회 회장단을 비롯하여 고용노동부 청년취업지원과 실무진과 전국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 등 총 800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 사례 발표 및 정부 주요 청년고용정책, 2021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방향,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청년정책체감도 조사의 주요 결과와 시사점, 그리고 대학일자리센터 주요 성과 현황과 컨설팅 방향이 논의 되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세미나에서 발표된 우수사례 및 정부 청년고용정책을 교내 유관부서 및 직원들과 공유하고 경력개발시스템 고도화와 취업 연계 서비스를 확대하여 재학생의 취업 성공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