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제10대 최성식 총장 연임

본대관리자 2021-08-11 조회 : 766


 용인예술과학대학교는 제10대 총장으로 최성식 현 총장이 2021년 8월 1일부로 연임됐다고 밝혔다.

최성식 총장은 임기 중 학생성공을 위한 비전을 수립하여 백년대계 교육을 위한 기틀을 만들어 전문대학 최초 국제표준 ISO21001 교육기관 경영 인증을 통한 교육시스템 구축과 사회적 책임경영품질 컨벤션 교육혁신 대상을 수상하는 등 핵심 인재 육성을 위한 대학 혁신을 주도해 왔다. 이어 전문대학 혁신지업사업, LINC+사업 고도화형, 보건복지부 2020년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관 등 선정되는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구성원들의 참여와 소통을 통하여 노노·노사 간의 갈등해소 및 화합을 이끌어 노사발전재단 노사파트너쉽 우수기관 선정과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았고, 용인송담대학교에서 2021년 7월 용인예술과학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하는 등 소통을 통한 리더쉽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최성식 총장은 코로나 19 펜데믹, 학령인구 감소 등으로 인한 전문대학의 위기(危機)를 구성원 참여·소통을 통한 변화와 혁신의 기회(機會)로 삼아 용인예술과학대학교를 지역과 상생하여 발전하는 최고의 대학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