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YASU광장>YASU광장>YASU NEWS>YASU NEWS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YASU NEWS

용인송담대학교, 교육국제화역량 학위과정 인증대학 선정

본대관리자 2021-02-25 조회 : 1128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교육부와 법무부가 공동 실시하는 ‘교육국제화역량 인증평가’에서 학위과정 인증대학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교육국제화역량 인증제(IEQAS; International Education Quality Assurance System)’는 고등교육기관의 질 관리,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 유치확대를 목적으로 국제화역량이 우수한 대학을 정부가 인증하는 제도다.

2012년 처음 1주기(3년 단위) 평가를 시작했으며 이번 3주기 평가부터는 어학과정과 학위과정을 분리해 평가한다. 용인송담대는 2주기 평가에서도 인증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인증기간은 2021년 3월부터 2023년 2월까지다.

인증대학은 학부 유학생의 사증발급 절차 간소화 외 유학생 시간제 취업 허용시간 연장, 교육부 공식 한국유학종합시스템에 소개되는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조영환 국제협력단장은 “우수한 유학생의 안정된 정착과 성공적인 학업 수행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