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표홈페이지>창업지원단>창업보육센터>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 내용

스킵네비게이션

증명발급센터 취업(구인)의뢰
Language

창업보육센터

공지  [양식]창업보육센터 졸업연장 신청서 양식입니다.

김용남 2020-08-04 조회 : 775

창업보육센터 매니저 김용남입니다.

우리대학 창업보육센터에서는 입주기업의 최장 입주기간(최대 5년)을 초과하여 계속 입주를 희망하시는 기업들에 대하여 중소벤처기업청과의 협조를 통해 추가 3년의 졸업연장을 시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 사항은 창업보육센터 운영요령에 따라 창업보육센터 보육실 총면적의 20%이내에서만 시행되고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졸업연장신청서는 첨부와 같고, 발표자료로 PPT화일을 별도로 만들어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졸업연장 신청은 심사준비 및 심사기간을 고려하여 첨부양식의 졸업연장신청서를 늦어도 만기일 1개월 전까지 해주셔야 하며,
발표자료는 발표 일주일 전까지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코로나 19등 으로 인해 비대면 진행이 필요할 경우 신청서와 같이 제출하여야 하니 참고바랍니다.

해당일까지 자료제출이 되지 않으실 경우, 연장심사를 진행할수 없으니 기한은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청서의 증빙으로 입주기간중 실적(매출, 고용, 사업진행 등)과 입주연장을 해야만하는 필요성등도 넣으셔야 하니 참고바랍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