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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용인송담대학교 PBL강의실 등 교육환경개선 공사(재공고)

정규연 2019-07-31 조회 : 1751

용인송담대 공고 제2019-10호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용인송담대학교 PBL강의실 등 교육환경개선 공사(재공고)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동부로 61(용인송담대학교) 지정장소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일 이내

라. 공사규모 : 공사 계획(안) 참조 — 별도 붙임서류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9. 08. 02(금). 14시,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제출기한: 2019. 08. 01(목) 14시까지 사무처관리과 진영수계장

E-mail(ysjin@ysc.ac.kr)로 제출.(정해진 기한 내 제출한 업체에 한해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부여)

 

4. 입찰등록 마감일시 : 2019. 08. 06(화). 14시, 대학 사무처 관리과

 

5. 입찰일시(제안서평가) 및 장소 : 2019. 08. 07(수). 10시,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

 

6. 입찰보증금 : 입찰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보증기간 30일 이상)

 

7.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업면허를 보유한 수도권(서울, 경기) 소재업체(실내건축업면허사본 제출)

다.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실내공사 실적이 1억원 이상의 대학 및 교육연구시설 인테리어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 확인서 제출)

라.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8.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공사 제안서 8부 — 아래 9번 항목(제출도서) 참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마.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 1부.

바.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 보증서(입찰금액의 5%이상) : 1부

자. 위임장(본인 제외, 본교 소정양식) 1부.

차.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입찰참가자격 참조) 각 1부.

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1부.

타. 실적확인서(본교 소정양식) 1부

 

9. 설치공사 제안서 제출도서

1. 제출방법

가. 일 시 : 2019년 08월 06일(화) 14시까지

나. 제 출 장 소 : 본교 본관 1층 사무처 관리과

다. 프레젠테이션 장소 : 용인송담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

 

2. 제출도서 작성요령

가. 공통사항

☞ 모든 도서의 표기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로 하고 미터법을 사용하여야 하며, 영문이나 한글표기가 필요한 경우에는 한글과 병기하여 한다.

☞ 모든 제출도서의 종이는 백상지로 사용하되 표지는 백색 아트지로 작성하여야 한다.

나. 제출도서

☞ 규격 : A3(420mm× 297mm)

☞ 제작방법 : 전산출력(장방향 편철)

☞ 제출부수 : 8부

☞ 표현방법 : 자유

☞ 설계파일(USB저장매체) : 1매

다. 설계내역서(가격 총금액 포함) 및 입찰서

☞ 규격 : A4(297mm× 210mm)

☞ 제작방법 : 전산출력

☞ 제출부수 : 1부

☞ 총금액은 VAT 포함 가격으로 작성

라. 제출도서 포함 목록

☞ 평면도

☞ 내부입면도

☞ 주단면도

 

3. 프레젠테이션 방법

가. 발표시간 : 20분(발표 15분, 질의응답 5분)

나. 발표방법 : 자유

10. 평가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평가방법

1) 기술제안 설명(PT)은 사업자별 질의응답 시간을 포함 20분으로 제한

2) 기술제안 설명에 대한 평가는 5개영역(디자인설계의 적절성, 시공의 적절성,

편리성, 시공의 질, 계약이행능력)으로 구분하여 평가위원의(최고․최저점 제외) 총점으로 한다.

나. 낙찰자 결정 및 기타

☞ 낙찰자는 평가를 통한 최고득점 사업자로 선정하여 당일 설명회 종료 후 발표

 

다. 업체선정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채점

평가

1차 평가

 

제안평가

지표

(설명회)

 

(100점)

디자인 설계의 적정성 - 대학이 추구하는 방향과의 일치성

40

 

시공의 적정성 - 공간 활용의 적절성 및 참신성, 독창성, 전문성

20

 

편리성 - 확장성 및 레이아웃 변경 시 용이성

- 사용자의 효율적인 운영 및 편리성

20

 

시공의 질 - 제품의 내구성 및 친환경 자재사용 여부

(인증제품 사용 및 안전장치 설치 여부)

10

 

계약이행능력(사업수행계획, 공사일정, 방법 등) 및

하자보수 계획 등

10

 

소 계

100

(70%)

2차 평가

공사금액

공사금액의 적절성 - 설계서에 따른 공사금액의 적절성

100

(30%)

최종평가 : 1(제안)평가(70%) + 2(공사금액)평가(30%) = 100%

 

 

※ 평가위원회의 평가내용과 평가결과 관련서류는 공개하지 않음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39조에 의함

 

12.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이행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함

나. 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용인송담대학에 납부(귀속)하여야 한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입찰은 설계 도서를 포함한 일괄입찰로 공사비, 철거비, 비품이전비 및 부가가치세

를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우리대학 사무처 관리과(031 - 330 - 9157)로 문의 바람.

 

 

2019년 07월 30일
 
용인송담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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